;

한국야쿠르트, 한식 브랜드 ‘비비고’ 판매

산업·IT 입력 2020-09-14 16:11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한국야쿠르트]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CJ제일제당과 손잡고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 제품을 온라인몰 하이프레시(hyFresh)를 통해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양사간 제품 카테고리 확대와 채널 확장의 니즈가 맞아 떨어지며 성사됐다. CJ제일제당은 한국야쿠르트의 판매 조직과 배송에 주목했다. 전국 1만1,000명 프레시 매니저는 냉장카트 ‘코코’를 통해 전달해 상온 제품부터 냉장 식품까지 취급할 수 있다. 전달 일자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고 정기배송이 가능해 식사 준비가 편리하다. 주문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 배송인 점도 장점이다. 소량을 자주 구매하는 최근의 소비 패턴에 부합한다.

 

하이프레시에서 선보이는 ‘비비고’ 제품은 국물요리 6종, 생선구이 4종. 총 10종이다. ‘비비고 국물요리’는 국·탕·찌개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상온 간편식 제품이다. ‘비비고 생선구이’는 생선구이를 간편한 즐길수 있는 냉장 수산 간편식으로, 1인분씩 트레이에 소포장해 전자레인지에 1분만 조리하면 바로 먹을 수 있다.

 

신승호 한국야쿠르트 디지털마케팅 부문장은 ”‘비비고’ 제품 판매를 시작으로 향후 메뉴 공동개발을 통해 양사간 윈윈 시너지를 이끄는 B2B사업 모델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