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제이준코스메틱(제이준)이 오프라인 채널 확대에 나선다.
제이준코스메틱은 21일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라코’가 롯데백화점 명동 영플라자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제이준은 ‘라코’에서 스킨케어 제품과 마스크팩,아이 겔 패치 등 총 29종의 제품을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접근성이 좋은 명동 롯데 영플라자에 위치한 라코에 입점하게 돼 많은 소비자들이 제이준의 대표적인 제품들을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오프라인 채널 확대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 넓히고 유통 채널을 다변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라코’는 롯데백화점이 주도적으로 운영하는 MZ세대(1980~2000년대생) 타깃의 뷰티 콘텐츠 편집 매장으로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자리하고 있다. 뷰티 크리에이터가 제안하는 최신 트렌드의 국내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 제품들을 한 곳에 모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도록 만든 체험형 매장이다./hyk@seadaily.com
#Tag
김혜영 기자 증권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7 삼성전자, MSI 열리는 中 청두서 T1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 8 예스티, 1분기 영업익 25억…전년비 1,090% ↑
- 9 뉴패러다임, 생성형 AI 활용 실무·피칭 스킬업 교육 프로그램 성료
- 10 고금리에 4대 금융 카드사 실적 '희비'…신한·하나·국민은 선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