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고그룹, ‘2021 Rebuild the World’ 캠페인 실시

산업·IT 입력 2021-09-24 16:54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레고그룹]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레고그룹이 ‘또 다른 이야기를 짓다(Rebuild the World)’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들이 지닌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을 알리고 영감을 줌으로써 모두가 서로 협력해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올해로 세 번째다.

 

캠페인은 레고그룹 내 크리에이티브 부서인 ‘레고 에이전시(LEGO Agency)’가 주도한다. TV, 디지털스포티파이옥외이커머스공식 레고스토어 등 전세계 20개 이상 국가에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개된다.

레고그룹은 친구인 곰을 만나기 위해 강을 건너려는 기사가 실패를 거듭하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한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줄리아 골딘 레고그룹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하고 영감을 얻음으로써 우리 모두가 보다 창의적인 방법으로 협력하고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