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코리아 X 네이버쇼핑, 2022 그랜드 뷰티 페스타 모델로 버추얼휴먼 이솔(SORI) 선정
네이버 쇼핑라이브 <하이라이특쇼>에서 이특과 영상통화 진행 예정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자이언트스텝은 12일 네이버와 공동 개발한 버추얼휴먼 이솔이 로레알코리아와 네이버쇼핑이 공동 주최하는 초대형 럭셔리 뷰티 페스티벌 ‘2022 그랜드 뷰티 페스타’의 메인 모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3회를 맞이한 ‘그랜드 뷰티 페스타’는 키엘, 랑콤, 비오템, 조르지오아르마니, 라로슈포제 등 로레알 그룹의 12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라이브 쇼핑 페스티벌이다.
네이버와 자이언트스텝이 공동 개발한 버추얼휴먼 이솔은 이번 행사의 메인 모델로 페스티벌 전반을 소개하는 역할을 맡았다. 특히 페스티벌이 시작되는 12일 저녁 8시에는 슈퍼주니어 이특이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의 인기 프로그램 ‘하이라이특쇼’에 출연하여 이특과 실시간으로 영상통화를 하고 깜짝 퀴즈를 출제할 예정이다.
자이언트스텝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페스티벌의 메인 타깃인 MZ세대들이 좀 더 친근하게 즐길 수 있는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영상통화’를 활용했다”고 설명하며 “실제 인간인 이특과 리얼타임 Full 3D 언리얼 엔진으로만 제작된 가상 인간 이솔이 영상통화를 통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nyseong@sedaily.com
성낙윤 기자 산업1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5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6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7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8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9 삼성전자, MSI 열리는 中 청두서 T1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 10 고금리에 4대 금융 카드사 실적 '희비'…신한·하나·국민은 선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