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사진=HLB글로벌]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HLB생활건강의 뷰티 브랜드인 ‘엘리샤코이(Elishacoy)’가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 누적 판매 50만 병 돌파를 기념해 ‘미니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50ml)’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미니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는 50ml 소용량으로 506시간 발효한 콤부차의 핵심 성분은 그대로 담고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기존 제품(100ml, 2만 5,000원)과 비교할 때 용량은 50%, 가격은 약 52% 줄여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줄였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지난해 6월 출시한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는 국내는 물론 일본, 중국, 태국, 유럽 등 해외 각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론칭된지 약 1년 만에 누적 판매 수량 50만 병을 돌파했다.
HLB생활건강 관계자는 “미니 콤부차 미스트는 외부 활동이 확대됨에 따라 파우치에 간편하게 넣어 사용하길 원하는 소비자의 요청을 적극 반영한 제품”이라며, “수시로 사용하기에 좋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피부 고민이 생기기 쉬운 가을, 즉각적인 수분보습 및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엘리샤코이는 기념 이벤트로 오는 26일까지 정가 1만2,000원의 해당 제품을 공식 온라인몰에서 67% 할인된 가격인 3,990원에 판매한다./hyk@seadaily.com
김혜영 기자 증권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7 삼성전자, MSI 열리는 中 청두서 T1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 8 예스티, 1분기 영업익 25억…전년비 1,090% ↑
- 9 뉴패러다임, 생성형 AI 활용 실무·피칭 스킬업 교육 프로그램 성료
- 10 고금리에 4대 금융 카드사 실적 '희비'…신한·하나·국민은 선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