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BK기업은행, 유기동물 후원 캠페인 진행

금융 입력 2022-08-31 09:53 김미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 30일부터 i-ONE(아이원) 뱅크 내 유기동물 후원코너를 만들어 고객참여형 캠페인을 진행하고 유기동물 보호소에 후원금을 기부한다고 31일 밝혔다


후원 캠페인은 기업은행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아이원 뱅크 앱 내 ‘유기동물 후원 코너’에서 ‘후원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기업은행이 5,000원을 유기동물 보호소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대 6,000만원을 목표로 매일 1회씩 참여할 수 있다.


기부금은 유기동물 구조 및 보호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수행중인 ‘동물자유연대’, ‘나비야사랑해’에 추후 전달할 예정이다. 


또 후원캠페인에 많이 참여한 고객 350명을 추첨해 반려동물 간식, 영양제, 브러쉬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기업은행은 이밖에도 아이원 뱅크 앱 내의 후원 코너에서 유기동물 보호단체의 구조활동과 보호소별 유기동물을 소개해 주는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유기동물 대처방법, 팻티켓 등의 정보도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순수 공익 목적으로 유기동물에 관한 관심과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위해 아이원 뱅크 유기동물 후원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비대면 앱에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사회공헌 사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업은행 직원들은 ‘행복하개’, ‘고양이 지켜야돼’라는 사내 봉사동호회를 통해 매달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유기동물 보호소를 찾아가 청소와 돌봄 봉사도 진행하고 있다. / kmh23@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미현 기자 금융부

kmh2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