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송중기 모델 ‘칸타타 블랙플러스’ 광고 공개
산업·IT 입력 2023-06-15 10:32
서지은 기자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블랙플러스' 광고 이미지. [사진=롯데칠성음료]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칸타타 블랙플러스’ 출시와 함께 배우 ‘송중기’를 모델로 한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는 ‘가볍게 즐기는 색다른 커피’라는 콘셉트로 흑백 영상이 녹색으로 전환되는 명암 대비를 통해 블랙커피에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이 함유된 칸타타 블랙플러스의 특성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배우 송중기는 지금까지 칸타타는 향, 맛, 습관으로 마셨지만 이번 광고를 통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칸타타 블랙플러스를 새롭게 소개했다.
신규 광고는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TV 광고, 인스타그램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행사, 온라인 체험단 운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writer@sedaily.com
서지은 기자 산업2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포커스미디어 “아파트 입주민 효도 콘서트 1위 임영웅”
- 2 실적 눈높이 오른 네이버, 28만원 간다…"라인 영향 제한적"
- 3 '토허제' 재지정에 거래 위축?…목동, 신고가 속출
- 4 '프리미엄'으로 승부하는 카드사…우량고객 유치 집중
- 5 티웨이항공, 월간 티웨이 5월 프로모션 진행…여름 휴가 대비 초특가 항공권 판매
- 6 그로쓰리서치"카이노스메드, 퇴행성 뇌질환 게임체인저 기대"
- 7 전기차 판매 숨고르기…‘RV 하이브리드’ 시장 주도
- 8 더블역세권 입지 소형주택 ‘강동 리버스시티’ 분양
- 9 LG전자, 인공지능·메타버스 등 임원 ‘AI·SW 역량’ 강화 팔 걷어
- 10 다음주 홍콩ELS 분조위…30~60% 배상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