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허쉬 초콜릿 음료 3종’ 출시…“달콤한 봄바람과 함께 즐기세요”
[사진=이디야커피]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이디야커피는 봄을 맞아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손잡고 ‘허쉬 초콜릿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허쉬 크리미 밀크 초콜릿’을 이디야커피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음료인 허쉬 크리미 초콜릿 라떼, 허쉬 스트로베리 초콜릿 라떼, 허쉬 크리미 카페모카 3종으로 구성했다.
허쉬 크리미 초콜릿 라떼는 우유에 허쉬 코코아파우더를 활용해 만든 초콜릿소스와 크림이 어우러진 음료다. 허쉬 스트로베리 초콜릿 라떼는 딸기와 초콜릿 크림이 조화를 이룬 음료다. 허쉬 크리미 카페모카는 에스프레소에 달콤한 초콜릿 크림과 바닐라 향을 더해 커피와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신제품은 음료 위에 허쉬 초코픽을 꽂았다는 특징이 있다.
신제품 허쉬 초콜릿 음료 3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판매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플랫폼과 더불어 이디야오더, 네이버 스마트 주문을 통한 픽업 주문도 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달콤한 맛으로 따뜻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도록 허쉬와 함께한 초콜릿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선호도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통해 새로운 맛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mohyeyun@sedaily.com
황혜윤 기자 산업2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토허제' 재지정에 거래 위축?…목동, 신고가 속출
- 2 포커스미디어 “아파트 입주민 효도 콘서트 1위 임영웅”
- 3 티웨이항공, 월간 티웨이 5월 프로모션 진행…여름 휴가 대비 초특가 항공권 판매
- 4 그로쓰리서치"카이노스메드, 퇴행성 뇌질환 게임체인저 기대"
- 5 실적 눈높이 오른 네이버, 28만원 간다…"라인 영향 제한적"
- 6 전기차 판매 숨고르기…‘RV 하이브리드’ 시장 주도
- 7 '프리미엄'으로 승부하는 카드사…우량고객 유치 집중
- 8 더블역세권 입지 소형주택 ‘강동 리버스시티’ 분양
- 9 다음주 홍콩ELS 분조위…30~60% 배상 전망
- 10 카카오엔터 “마포 카페서 로판 웹툰·웹소설 주인공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