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TV플러스로 서울경제TV 실시간 경제뉴스 시청하세요”

경제 입력 2024-04-01 06:30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서울경제TV]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경제전문채널 서울경제TV는 오는 3일부터 국내 경제방송 최초로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인 삼성 TV 플러스에 실시간 경제정보 콘텐츠를 공급한다고 1일 밝혔다. 

 

서울경제TV는 지난 2008년 개국 후 지금까지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경제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경제TV의 경제정보 콘텐츠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IPTV나 케이블TV를 보는 것처럼 삼성 스마트 TV에서 삼성 TV 플러스앱 아이콘을 누르거나 채널 번호 519번에서 서울경제TV의 경제정보 콘텐츠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이 서비스는 별도 가입없이 삼성 스마트 TV에 인터넷만 연결돼 있으면 무료로 서울경제TV의 실시간 경제정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삼성 TV 플러스는 갤럭시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다만 일부 기기사양에 따라 지원이 제한 될 수 있고, 데이터 이용료가 발생할 수 있다.

 

서울경제TV는 시청자들에게 무료 실시간 경제정보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삼성전자와 약 4개월 간 기술검증을 실시 했으며 시스템 투자 및 연구개발로 삼성 TV 플러스만의 광고 집행이 가능하도록 했다.

 

한편, 서울경제TVBtv(Ch 156), U플러스TV(Ch 167), 지니TV(Ch 184) 그리고 skyLife(Ch 156)에도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