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힐링케어 브랜드 입지 강화”

산업·IT 입력 2024-04-16 13:20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앞세워 힐링케어 브랜드 입지 공고”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 [사진=코웨이]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861.3(1000점 만점)을 얻어 34위를 기록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지난해 말 발표된 연간 순위보다 2계단 상승한 순위다.

 

코웨이는 침상형 안마기기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가구형 안마의자 비렉스 페블체어등 안마의자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슬립 및 힐링케어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는 침상형 안마기기로 편안하게 누운 상태에서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깊고 강력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4개의 온열 도자볼이 척추 라인을 따라 밀착 지압하며 부드럽고 깊은 안마를 제공한다.

 

특히 안마베드는 4개의 온열 도자볼에 2개의 파워 안마볼이 더해진 3D 멀티 모션 엔진이 탑재되어 기존 의자형 안마기기에만 적용됐던 주무름 및 두드림 기능까지 구현해 침상형 안마기기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줘 좋은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는 곡선형 릴렉스체어 디자인을 적용해 인테리어 오브제로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작아진 크기에도 고급형 모델에 적용되는 3D 안마 모듈에 특허받은 '핫스톤 테라피 툴'까지 추가돼 강력한 집중 온열 마사지와 입체적인 안마 효과를 누릴 수 있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비렉스 페블체어를 비롯한 다양한 안마의자 제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힐링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지속 선보여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